고출력 단일주파 섬유 증폭기는 전극화 유지형 섬유 레이저 아키텍처의 설계를 채택하고, 좁은 선폭(kHz) 단주파 신호의 다단 광 증폭을 달성하여 높은 전력 출력을 제공하고 높은 편극 소멸을 유지하면서 회절제한 빔 품질에 근접할 수 있습니다. 자극받은 브릴루인 산란(SBS) 억제 기술과 양극화 유지 기술을 결합한 이 고출력 단일주파 섬유 앰프는 100mW부터 50W까지 폭넓은 출력 전력을 제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섬유 증폭기는 일반적으로 DFB 또는 DBR 원리에 기초하여 만들어진 섬유 레이저와 같은 초경사선 단일 주파수 레이저 소스를 위해 설계됩니다. 입력 신호의 스펙트럼 속성을 유지하면서 최대 50W 출력 전력까지 kHz 레벨의 저전력 광학 신호를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CK 시리즈 섬유 앰프는 이중 차폐 섬유 증폭 기술과 일체형 유지 구조 통합 설계와 함께 고출력 및 고성능 멀티 모드 펌프 소스를 활용, 지속적인 출력 전력 튜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CK 시리즈 섬유 앰프는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채택하여 제어하는 턴키 시스템으로, 전면 패널의 레이저 스위치, 전원 상태를 표시하기 위한 LCD 디스플레이, 출력 전력 조정을 위한 노브와 결합됩니다.
이 단일 주파수 섬유 증폭기는 15-50W의 출력 전력을 제공합니다.
이 단일 주파수 섬유 증폭기는 3-15W의 출력 전력을 제공합니다.